| 번호 | 후기 | 평가 | 작성자 |
|---|---|---|---|
| 8 |
맨발로 신어봤는데 너무 편하네요 여름에 데일리로 양말에...
|
|
r*0 (비회원) 2026.05.10
|
| 7 |
여름에 잘 신고 다닐수 있을거 같아요!!!!
|
|
e*z (비회원) 2026.05.01
|
| 6 |
디자인도 너무 귀엽구 어디에나 잘 어울려서 강추합니다.
|
|
J*G (비회원) 2026.04.23
|
| 5 |
착화감 기대안했는데 푹신푹신 좋아요
|
|
h*I (비회원) 2026.04.19
|
| 4 |
데님에 너무너무 잘어울려서 평소에 청바지 많이입으시는분...
|
|
F*t (비회원) 2025.05.21
|
| 3 |
발등 높고 발볼 있으면 다운하지 말고 정사이즈 가셔야할...
|
|
R*J (비회원) 2025.05.11
|
| 2 |
디자인도 세련되고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려 만족도가 ...
|
|
m*A (비회원) 2025.04.22
|
| 1 |
발레코어룩이라 짱짱입니다 정말맘에들어요
|
|
y*1 (비회원) 2025.04.01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