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
8
사이즈도 모양도 너무 이쁩니다 딱원하던 올블랙으로 잘신...
scorescorescorescorescore
y*4 (비회원)
2025.09.24
7
기존 사이즈보다 한사이즈 업 시켜서 구매하는게 좋아요.
scorescorescorescorescore
l*v (비회원)
2025.09.20
6
저렴하게 아주 잘산것 같네요 와이프꺼랑 두개 샀네요
scorescorescorescorescore
S*5 (비회원)
2025.09.14
5
신어봤는데 착화감은 푹신하고 좋네요 !
scorescorescorescorescore
S*s (비회원)
2025.09.01
4
아버지 사드렸는데 발 편해하시네요 또 구매할게요
scorescorescorescorescore
V*p (비회원)
2025.08.27
3
착화감이 편해서 좋아요 신발 끈이 조금 짧은듯~~
scorescorescorescorescore
Z*y (비회원)
2025.07.21
2
발이 잡아주는 게 편해서 걷고 운동하기 좋아요
scorescorescorescorescore
N*f (비회원)
2025.07.17
1
훌륭한 통기성 여름에도 시원
scorescorescorescorescore
m*c (비회원)
2025.07.06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