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 후기 | 평가 | 작성자 |
|---|---|---|---|
| 8 |
사이즈도 모양도 너무 이쁩니다 딱원하던 올블랙으로 잘신...
|
|
y*4 (비회원) 2025.09.24
|
| 7 |
기존 사이즈보다 한사이즈 업 시켜서 구매하는게 좋아요.
|
|
l*v (비회원) 2025.09.20
|
| 6 |
저렴하게 아주 잘산것 같네요 와이프꺼랑 두개 샀네요
|
|
S*5 (비회원) 2025.09.14
|
| 5 |
신어봤는데 착화감은 푹신하고 좋네요 !
|
|
S*s (비회원) 2025.09.01
|
| 4 |
아버지 사드렸는데 발 편해하시네요 또 구매할게요
|
|
V*p (비회원) 2025.08.27
|
| 3 |
착화감이 편해서 좋아요 신발 끈이 조금 짧은듯~~
|
|
Z*y (비회원) 2025.07.21
|
| 2 |
발이 잡아주는 게 편해서 걷고 운동하기 좋아요
|
|
N*f (비회원) 2025.07.17
|
| 1 |
훌륭한 통기성 여름에도 시원
|
|
m*c (비회원) 2025.07.06
|